차놀자캠핑, 강원특별자치도관광협회와 MOU체결 > 뉴스룸

본문 바로가기

뉴스룸

차놀자캠핑, 강원특별자치도관광협회와 MOU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29회 작성일 24-07-16 16:44

본문

(주)차놀자(대표 김민준)는 지난 8일, 강원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석기동)와 모두누림 관광 활성화 및 상호협력 방안을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차놀자캠핑은 강원특별자치도관광협회와 함께 모두누림 관광을 진행하게 됐으며, 보편적인 복지의 관점에서 여행의 장벽을 허물고 차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열린관광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강원특별자치도 지역관광 활성화를 통해 관광객 유치와 관광산업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강원특별자치도관광협회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모두누림관광 캠핑카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모두누림관광 캠핑카 패키지’는 강원특별자치도가 여행경비의 일부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장애인, 65세 이상 경로자, 10세 미만 어린이, 임산부, 외국인을 최소 1명 동반, 최대 4인 이내의 여행자만이 구매 가능하다.

차놀자캠핑은 앞서 전라북도, 티몬과의 협업을 통해 전북형 워케이션 업무협약을 맺고 전라북도가 보유한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바 있으며, 얼마 전 제주도에 본격 진출하여 지역 관광사업에 기여할 계획을 발표하기도 했다.

이색적인 여행을 즐기기 위해 캠핑족이 늘어나는 국내 여행상황에 맞춰 차놀자캠핑은 올바른 캠핑문화를 확립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이 업체는 국내 여행지와 관광지에서 편리하고 즐겁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자체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전국 캠핑카 렌트 전문기업 차놀자 캠핑 문준 대표는 “국내 여행에서 캠핑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지만, 사회적 약자들은 이를 즐기기 쉽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 강원특별자치도관광협회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사회적 약자도 쉽고 재밌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그리고 복지적인 차원에서 ‘모두누림관광 캠핑카 패키지’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50여개의 지점과 180여대의 캠핑카를 보유하고 있는 차놀자캠핑은 캠핑카 대여 플랫폼 구축과 더불어 고객 요구사항과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2097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협동조합 가입문의
041 -522 - 7000

평일 : 09:00 - 18:00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상호 : 차놀자협동조합
  • 대표 : 전은태
  •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충절로 224, 1층 102호(원성동)
  • 메일 : jet1118@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694-81-02025
Copyright © 차놀자협동조합 All rights reserved.